회사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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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이 자란다
아이보리

아이보리

클라이언트     아이보리영농조합법인
사업 분야     유아/식품
서비스     브랜딩

브랜드 개발 배경

개요

엄마의 마음으로 만듭니다

혹시 우리 아이에게 어떤 음식을 먹여야 하는지 고민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건강해야 하고, 안전해야 하고, 우리 땅에서 자라났으면 좋겠고, 아무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은 모두 당연한 거겠죠. 아이에게 좋은 것을 먹이고 싶어서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엄마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아이보리가 직접 나섰습니다.


아이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차 종류와 친환경 과자, 이유식용 쌀, 잡곡 가루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더 나아가 실버세대까지 사업을 확장시키기 위해 아이보리만의 장점을 강화시킨 브랜드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로고

리뉴얼 로고


브랜드 현황 및 개발 필요성

브랜드 현황 및 문제점

아이보리

중국산 저가 식품과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 현황속에서 소비자의 식품 안전에 대한 니즈는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판매 플랫폼 등장으로 제품에 대한 높은 서비스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졌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장에서 좋은 식품은 좋은 원료에서 나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운용조직 정립, 

전문적인 연구개발 부서 설립, 대량 생산이 가능한 설비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쟁력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앞서 나가고 있는 아이보리는 제품 판매를 효과적으로 하고 

고객들에게 사랑받기 위해 브랜드 선호도과 절실히 필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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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제공 가치

완전무결한 안전한 식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활기와 건강이 넘치는 삶에 기여합니다.

브랜드 개발 과정

코어 에센스

코어 에센스

제대로된 브랜딩 개발로 수준 높은 제품의 품질을 고객들이 제대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컨셉이 효과적으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보리 대표님과의 깊이 있는 인터뷰를 통해 기업의 탄생스토리와 철학, 가치를 이해하고

브랜드 역할과 목표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아이보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컨셉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기업만의 차별화 이점을 

이성적 방향과 감성적 방향으로 나누어 핵심 키워드를 선정해서 

고객들에게 전달해야 명확한 브랜드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의 이성적인 장점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 모든 제품에 정성이 담겨 있는 제품 공급, 

좋은 식품은 좋은 원재료에서 나온다,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하는 기업, 안전한 식품 공급으로 모든 사람의 건강에 기여로 정리되었으며

핵심 키워드로 엄격함을 도출하였습니다. 

감성적 이점으로 제대로 된 먹거리로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원재료 식품 제공으로 건강한, 건강한 먹거리로 나와 가족의 행복, 

고객의 칭찬으로 성장한 브랜드, 청정한 고창에서 키우도 거둔 이점을 정립하고 안심을 핵심 키워드로 선정하였습니다.


아이보리 브랜드의 주요 이점과 연상, 의인화 개발 과정을 거쳐 새로운 브랜드 컨셉으로 진심이 자란다를 개발하였습니다.

진심이 자란다는 아이보리만의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진심으로 표현하여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제공하고 자란다의 의미에 정성을 다하는 

브랜드의 노력을 결합하여 아이보리만의 최적의 브랜드 컨셉을 설계하였습니다. 

고객의 숨어있는 니즈를 찾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 및 키워드

※ 모바일 환경에서는 클릭 후 확대하여 확인하세요.

무드보드

엄마의 진심을 담은 무드보드

아- 

브랜드 개발 결과물

로고

로고

아이보리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은 브랜드 컨셉인 진심이 자란다에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좋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드린다는 의미로 정성이 가득 담긴 마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두 손을 겹쳐 정성을 다하는 손의 이미지를 심볼의 하단에 위치시키고 이러한 정성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자라는 

새싹을 상단에 자연스럽게 결합하여 진심을 다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려는 

아이보리의 좋은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려고 하였습니다.

컨셉

컨셉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컨셉 설명입니다.

모티브 1

진심을 담는다
진심이 자란다


모티브 1

진심을 담는다
진심이 자란다


모티브 2

청정한 자연의
무결함


모티브 2

청정한 자연의
무결함


모티브 3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먹거리


모티브 3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먹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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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발 성과

개발 성과

아이보리의 주요 성과

아이보리 브랜드는 명확한 제품에 대한 기준과 좋은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믿음을 주는 철학으로

치열한 식품 브랜드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기업 인터뷰

후기 내용입니다

완전무결하게 안전한 식품을 공급하여 우리 아기를 비롯한 

모든 사람들의 건강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먹는 것으로 장난치지 않겠다는 어른들의 말씀을 실현하겠습니다. 


또한 좋은 식품은 좋은 원재료에서 나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어떤 의견도 의심하지 않고 수용하며 우리 농산물이 수입 농산물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타입
IBORI
Brand Marketing
Design Development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

Brand Design Strategy

Brand Marketing Contents

Brand Marketing Design&Action


클라이언트

아이보리영농조합법인


브랜딩

브랜드 매니저


ⓒ BRAND MANAGER 

브랜드와 고객이
보다 더
가까워지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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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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