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된 브랜딩 개발로 수준 높은 제품의 품질을 고객들이 제대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컨셉이 효과적으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보리 대표님과의 깊이 있는 인터뷰를 통해 기업의 탄생스토리와 철학, 가치를 이해하고
브랜드 역할과 목표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아이보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컨셉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기업만의 차별화 이점을
이성적 방향과 감성적 방향으로 나누어 핵심 키워드를 선정해서
고객들에게 전달해야 명확한 브랜드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의 이성적인 장점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 모든 제품에 정성이 담겨 있는 제품 공급,
좋은 식품은 좋은 원재료에서 나온다,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하는 기업, 안전한 식품 공급으로 모든 사람의 건강에 기여로 정리되었으며
핵심 키워드로 엄격함을 도출하였습니다.
감성적 이점으로 제대로 된 먹거리로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원재료 식품 제공으로 건강한, 건강한 먹거리로 나와 가족의 행복,
고객의 칭찬으로 성장한 브랜드, 청정한 고창에서 키우도 거둔 이점을 정립하고 안심을 핵심 키워드로 선정하였습니다.
아이보리 브랜드의 주요 이점과 연상, 의인화 개발 과정을 거쳐 새로운 브랜드 컨셉으로 진심이 자란다를 개발하였습니다.
진심이 자란다는 아이보리만의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진심으로 표현하여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제공하고 자란다의 의미에 정성을 다하는
브랜드의 노력을 결합하여 아이보리만의 최적의 브랜드 컨셉을 설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