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브랜딩 개발로 수준 높은 제품의 품질을 고객들이 제대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컨셉이 효과적으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보리 대표님과 깊이 있는 인터뷰를 통해
기업의 탄생 스토리와 철학, 가치를 이해하고 브랜드 역할과 목표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아이보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컨셉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기업만의 차별화 이점을 이성적 방향과 감성적 방향으로 나누어 핵심 키워드를 선정해서
고객들에게 전달해야 명확한 브랜드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