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포리홍차가게
개요
마음사색 - 나포리홍차가게
나포리홍차가게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편안함을 주는 편안한 곳이라는
브랜드 목표를 위해 차 문화 활성화와 차 전문인을 양성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나포리홍차가게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딩 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브랜드 현황
나포리홍차가게 브랜드 현황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tea)시장에 대한
밝은 전망으로 스타벅스, 오가다, 이디야 등 대표 커피 브랜드도
차(tea)시장 공약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시장환경속에서
나포리홍차가게는 브랜드 컨셉없이 개별적인 디자인 진행으로 일관성 없는 결과물들이
고객들에게 노출되고 있었습니다.
브랜드 제공 가치
나포리 교당이 위치한 곳에 홍차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홍차에 관한 교육과 차 문화, 다양한 차의 정보를 알고
소통을 통하여 차 문화를 양성하여 사람들과 즐거운 모임을 하고자 합니다.
전략설계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설계
나포리홍차가게 브랜드 이점인 함께하는 동반자, 믿을 수 있는 지식과 노하우,
국내외 다양한 tea 구비, 홍차 전문점, 풍부한 차 문화, 교육과 소통의 키워드를 통해
tea 전문가라는 핵심 키워드를 도출하고 브랜드 연상 이미지로 여유로운을 핵심 키워드로 개발하였습니다.
마음사색을 나포리홍차가게의 새로운 브랜드 대표 컨셉으로 개발하여
통합된 나포리만의 브랜드 이야기를 전개하였습니다.
고객의 숨어있는 니즈를 찾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 및 키워드
※ 모바일 환경에서는 클릭 후 확대하여 확인하세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마음사색
함께하는 동반자, 믿을 수 있는 지식과 노하우, 국내외 다양한 tea 구비,
홍차 전문점, 풍부한 차 문화, 교육과 소통의 키워드를 통해 tea 전문가라는 핵심 키워드를 도출하고
마음사색이라는 나포리홍차가게만의 새로운 브랜드 대표 컨셉을 개발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나포리홍차가게 브랜드 아이덴티티 의미
새봄에 종달새처럼 친근하고 정겨운 느낌의 따뜻한 이미지를
작은 종달새의 모티브에 담았습니다.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고 또 새로운 차에 대한 배움을 전해 들을 수 있는 소식을
물고 오는 작은 새에 나포리홍차가게의 마음을 전하고 편안함을 담은
브랜드 디자인입니다.
기업 인터뷰
나포리홍차가게 기업 인터뷰
나포리홍차가게는 교육, 문화, 산업, 홍차 전문점, 티마스터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학부, 석사, 박사 과정에서 차를 전공한 학생들이 티마스터로 활동하는 전문화된
모습과 국내에 수입되지 않은 영국 왕실의 홍차 등을 직구를 통해 판매하는
다양한 모습을 통해 차별된 이미지를 만들고자 합니다.
Brand Design Strategy
Brand Marketing Contents
Brand Marketing Design&Action
(주)새봄에 종달새
브랜드 매니저
ⓒ BRAND MANAGER
브랜드와 고객이 보다 더 가까워지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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