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이끄는 직원들과 대표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존 브랜드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새로운 브랜드 컨셉에 적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매니저는 생생왕꽃게의 브랜드 역할을
지역 로컬푸드로 태안을 방문한 고객분들에게 맛있는 추억을 선사하는 곳,
엄마의 밥상처럼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밥상, 좋은 식재료를 통한 맛있는 메뉴 개발,
음식의 예술화 - 오감만족으로 선정하고 브랜딩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sns와 각종 미디어의 발달로 고객들에게 내가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는 홍보가 절실히 필요해짐에 따라 미각을 통해 경험하기 전
눈으로 보이는 고품질의 콘텐츠가 필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