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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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의 정성을 만나다

생생왕꽃게

생생왕꽃게

클라이언트     생생왕꽃게
사업 분야     식품/식당
서비스     브랜딩

브랜드 개발 배경

개요

태안의 정성을 만나다

제대로 된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이끄는 직원들과 대표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존 브랜드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새로운 브랜드 컨셉에 적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매니저는 생생왕꽃게의 브랜드 역할을 

지역 로컬푸드로 태안을 방문한 고객분들에게 맛있는 추억을 선사하는 곳,

엄마의 밥상처럼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밥상, 좋은 식재료를 통한 맛있는 메뉴 개발,

음식의 예술화 - 오감만족으로 선정하고 브랜딩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sns와 각종 미디어의 발달로 고객들에게 내가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는 홍보가 절실히 필요해짐에 따라 미각을 통해 경험하기 전 

눈으로 보이는 고품질의 콘텐츠가 필요하였습니다. 

기존 로고


리뉴얼 로고


브랜드 현황

브랜드 현황

생생왕꽃게 브랜드 현황 

생생왕꽃게는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꽃게요리 전문점이었습니다.

오랜 세월 꽃게를 전문적으로 요리하는 식당으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혼재된 브랜드 이미지와 점차 늘어나는 주변 신규 경쟁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와 경쟁하는 시장환경에서

생생왕꽃게 브랜드를 변화된 고객의 니즈에 맞게 변화시킬 상황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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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제공 가치

'건강한 맛의 힐링'

청정 태안 지역의 대표 음식점으로서 좋은 식재료를 통한 맛있는 메뉴로

엄마의 밥상처럼 건강하고 정성이 가득한 믿을 수 있는 밥상을 제공하여

태안을 방문한 고객분들에게 맛있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브랜드 개발 방향

전략설계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설계

청정 태안지역의 좋은 식재료를 통한 맛있는 메뉴로 

엄마의 밥상처럼 건강하고 정성이 가득한 믿을 수 있는 밥상으로 브랜드 미션을 설정하고  

고객들에게 전달되는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에 녹아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의 숨어있는 니즈를 찾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 및 키워드

※ 모바일 환경에서는 클릭 후 확대하여 확인하세요.

슬로건 로드맵

※ 모바일 환경에서는 클릭 후 확대하여 확인하세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아이덴티티

태안의 정성을 만나다 

브랜드 이점으로 선정된 핵심 키워드인 건강한 밥상의 하부 특징으로 

건강과 생명을 우선시하는 슬로우푸드, 꽃게, 대하, 전복을 주력으로 취급, 건강한 맛과 상차림 등의 특징과 

고객이 느끼는 브랜드 이점인 청정 태안지역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당,

지역 특성을 살린 맛의 한결같음을 전달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생생왕꽃게 브랜드 아이덴티티 의미 

생생왕꽃게 대표님이 직접 만들고 손수 싱싱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태안지역을 찾아주는 관광객들에게 지역의 맛있고 건강한 밥상으로 

행복한 추억을 제공해 드린다는 의미로 

대표님의 이미지와 특산품 꽃게를 정성스럽게 안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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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터뷰

기업 인터뷰

생생왕꽃게 기업 인터뷰 

생생왕꽃게는 청정 태안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점이며

음식의 맛은 80%가 식재료가 좌우한다는 생각으로 

건강하고 싱싱한, 좋은 식재료를 통한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꽃게와 대하, 전복을 이용한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청소년이나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한 음식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 계획 중입니다. 


프로젝트 타입 
생생왕꽃게
Brand Marketing
Design Development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

Brand Design Strategy

Brand Marketing Contents

Brand Marketing Design&Action


클라이언트

생생왕꽃게


브랜딩

브랜드 매니저


ⓒ BRAND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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