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이 치열한 의료환경에서 효과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얻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며 예산 또한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시설투자만 신경쓰다 보면
정작 병원을 제대로 알리지도 못하게 되어
개원 초기부터 통합적인 브랜딩 전략이 중요합니다.
맘애든 치과에 대한 통합브랜딩 전략 수립을 통해 브랜드 네이밍 개발,
브랜드 경험 단계별 터치포인트 시스템을 통한 통합된 디자인 시스템,
브랜드 콘텐츠 개발을 홍보 시스템 구축으로
지역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하였습니다.